UPDATED. 2024-04-29 16:10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황금버섯한우샤브샤브, 버섯굴밥, 전복해초김밥…군침 자극하는 오늘의 맛집은 어디!?
[2TV저녁생생정보 맛집]황금버섯한우샤브샤브, 버섯굴밥, 전복해초김밥…군침 자극하는 오늘의 맛집은 어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5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오늘(15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0회가 방송된다.

이날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생생 줌인] 금값 된 연어, 자급자족 바람 분다 △[SNS 화제 영상] 조회 수 223만 뷰! 꽃 케이크 만들기 △[장사의 신] 버섯 명인이 만드는, 버섯샤부샤부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326번째 미션, 전라남도 완도군 편 △[부부별곡] 시인 아내와 목수 남편의 알콩달콩 전원생활 등이 소개된다. 

◆ [생생 줌인] 금값 된 연어, 자급자족 바람 분다 편에서는 수입 연어 가격의 폭등으로 귀하신 몸이 된 연어를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방법을 찾으러 떠난다. 

▷중앙식자재마트 평택점 : 경기 평택시 문화촌로19번길 24
▷숙성회전문점 다시마 : 경기도 평택시 비전2로 195 티에스원 주차빌딩 107호
▷피쉬카페 : 경상북도 김천시 어모면 어모로 584-6
▷한해성수산자원센터 :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동해대로 6064

◆ [SNS 화제 영상] 조회 수 223만 뷰! 꽃 케이크 만들기 편에서는 꽃보다 더 꽃같은 케익으로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한 화제의 영상을 파헤쳐본다. 

▷ 가토주니 :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인 금손 사장님의 실력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핸드메이드 케이크 케이크 전문점이다. 생크림플라워케이크 뿐만 아니라 초콜릿, 쿠키, 마카롱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오늘의 메뉴 : 생크림플라워케이크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장사의 신] 버섯 명인이 만드는, 버섯샤부샤부 편에서는 충남 아산의 ‘황금버섯’을 소개한다. 
▷ 황금버섯 : 버섯 명인이 직접 재배한 각종 버섯을 이용한 한우버섯샤브샤브, 버섯굴밥, 키조개버섯샤브샤브 등을 맛볼 수 있다. 
-오늘의 메뉴 : 한우버섯샤브샤브, 키조개샤브샤브, 버섯굴밥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326번째 미션, 전라남도 완도군 편을 통해 숨겨진 완도의 명물들을 만나본다. 

▶ 명사십리해수욕장 : 전라남도 완도군 신지면 신리

▶ 완도전통시장 :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 34-1

▶ 장터맛신 (전복해초김밥) :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개포로 34-1 완도전통시장 내

▶ 완도타워 :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 330

▶ 완도타워모노레일 : 전라남도 완도군 완도읍 장보고대로 332

▶ 청산도 :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 범바위 :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청계리

▶ 영화 <서편제> 촬영지 :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당락리 657

▶ 서편제 주막 : 전라남도 완도군 청산면 당락리 656

◆ [부부별곡] 시인 아내와 목수 남편의 알콩달콩 전원생활 에서는 경북 청도에서 민박지블 운영하며 꽃차도 판매하는 시인과 목수 남편의 전원생활을 함께 들여다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