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30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인삼, 황기, 오가피 넣은 몸보신 영양찰누룽지닭백숙…40년 쫄면달인의 비빔,온,쫄면 골라먹는 재미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인삼, 황기, 오가피 넣은 몸보신 영양찰누룽지닭백숙…40년 쫄면달인의 비빔,온,쫄면 골라먹는 재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18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1회가 방송된다. 

이날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1회 맛집오늘에서는 △[우리 집으로 가자] 최소 비용 셀프 인테리어 △[내일은 헬시 플레저] 근감소증 △[으라차차 인생역전] 황금 누룽지 백숙 △ [이PD가 간다] 베스트 봄봄봄 △[엄마는 슈퍼우먼] 40년 쫄면 외길 엄마 등이 소개된다.

△[으라차차 인생역전] 황금 누룽지 백숙 코너에서는 몸보신이 필요할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닭백숙 맛집을 소개한다. 

▷ 이산찰누룽지닭백숙부대찌개 : 삼막사 부근 맛집으로 찰누룽지 닭백숙과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다. 찹쌀, 인삼, 상황버섯, 황기, 오가피, 밤, 마늘, 대추, 은행 등 건강한 재료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 오늘메뉴 : 영양찰누룽지닭백숙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엄마는 슈퍼우먼] 40년 쫄면 외길 엄마에서는 자식들을 위해 40년 동안 한결같은 맛을 고수해온 슈퍼우먼 엄마를 만나러 간다. 

▷감로당 : 경주에 위치한 분식집으로 이미 여러 방송에 나와 맛을 인정 받은 곳이다. 캡사이신이나 조미료의 맛에 익숙해져 있는 이들에게 시골 엄마가 해준 듯한 감칠맛을 선사해줄 곳. 비빔쫄면, 온쫄면 등 이집만의 쫄면 맛이 일품이다. 
- 오늘메뉴 : 비빔쫄면, 온쫄면, 냉쫄면 등
- 영업시간 : 매일 10:30-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이 외에도 [우리 집으로 가자] 최소 비용 셀프 인테리어, [내일은 헬시 플레저] 근감소증, [이PD가 간다] 베스트 봄봄봄 등 우리의 저녁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알찬 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