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20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흰 쌀밥에 얹어먹는 꿀맛 묵은지 이용한 생갈비김치찌개, 닭볶음탕…배우 김영배의 고향 ' 포천' 이곳저곳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흰 쌀밥에 얹어먹는 꿀맛 묵은지 이용한 생갈비김치찌개, 닭볶음탕…배우 김영배의 고향 ' 포천' 이곳저곳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19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2회가 방송된다. 

이날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2회 맛집오늘에서는 △알아 두면 쓸모 있는 ?의 모든 것 <껌의 모든 것> △MZ 사장님은 성공 중 <스물다섯에 다과로 억대 매출> △전설의 맛 <간이 딱 맞는 묵은지 닭볶음탕>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배우 김영배의 경기도 포천시> △나나랜드 <시냇물 흐르는 힐링 쉼터> 등이 소개된다. 

∎MZ 사장님은 성공 중 <스물다섯에 다과로 억대 매출> 편에서는 젊은 나이지만 남다른 열정으로 일찍 성공 중인 스물 다섯의 사장님을 만나러 간다. 
▷ 연경당 : 전통 한식 다과를 현대식으로 풀어내고 있는 젊은 감각의 다과 디저트 전문점. 케이터링 서비스와 답레품 구매도 가능하고 일일 클래스도 진행한다. 
-오늘의 메뉴 : 다과상 1인(예약제)
-영업시간 : 11:00-22:00 / 월,화,수,목 클래스&픽업만 가능 / 예약제

∎전설의 맛 <간이 딱 맞는 묵은지 닭볶음탕> 편에서는 김치 명인 부부의 묵은지 닭볶음탕을 맛보러 일산으로 떠난다. 
▷ 황토골 : 김치명인 부부가 98년에 문을 연 묵은지 닭볶음탕 전문점. 제주산 생갈비를 넣은 묵은지 김치찌개도 별미다.  
-오늘의 메뉴 : 묵은지닭볶음탕, 생갈비김치찌개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배우 김영배의 경기도 포천시> 편에서는 감초 배우 김영배의 고향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나선다. 

▷별난동치미국수 :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하고 새콤한 동치미 국물에 말아져 나오는 국수가 별미인 곳.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면 꼭 생각나서 매년 찾는 이들이 많다고. 
-오늘의 메뉴 : 별난동치미국수, 고기만두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19:30
▷포천아트밸리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커피밸리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
▷옹장굴 :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윗찬물길 379-71

이 외에도 알아 두면 쓸모 있는 ?의 모든 것 <껌의 모든 것> 편에서는 가정의학과 권길영 교수, 구강내과 정진우 교수에게 껌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나나랜드 <시냇물 흐르는 힐링 쉼터> 코너에서는 이해송, 주봉선 부부를 만나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