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05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육회가 산더미처럼 쌓인 한우육회국수… 선운산의 기운 듬뿍 고창풍천장어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육회가 산더미처럼 쌓인 한우육회국수… 선운산의 기운 듬뿍 고창풍천장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20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3회가 방송된다. 

이날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선장님 어디 가세요? <아버지와 바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30년 내공! 산더미육회국수의 비밀> △다다익山 <풍경에 취하다 – 선운산> 등이 소개된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30년 내공! 산더미육회국수의 비밀> 편에서는 
▷ 선불후면 :  파주에 가면 이 집의 직접 뽑은 도토리 생면으로 만드는 국수를 꼭 맛보아야 한다. 여기에 한우 육회를 이용한 육회비빔국수와 육회물회국수도 놓쳐서는 안되는 메뉴. 
-오늘의메뉴 : 도토리생면국수, 한우육회국수, 한우물회국수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일요일은 4시이후 전화예약만 가능) 

∎다다익山 <풍경에 취하다 – 선운산> 편에서는 풍경이 일품이라는 선운산과 함께 산 입구에서 터주대감처럼 지키고 서서 사람들을 부르는 고창 풍천장어도 소개된다. 
▷강나루풍천장어 : 선운산 입구에 위치해 있어 풍경이 장관이다. 특이하게도 옥수수를 이용해 장어를 굽는다. 눈과 입이 즐거운 힐링 공간이다. 
-오늘의메뉴 : 풍천장어구이, 장어탕 등 
-영업시간 : 매일 09:00-20:30 

이 외에도 <지금은 주차 전쟁 중>과 <아버지와 바다> 그리고 <오늘부터 두 집 살이-자연스럽게 살기로 했다> 등 다양하고 유익한 사연들이 소개된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