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35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맛집] 극찬이 끊이지 않는 원주 메밀막국수&오색만두전골…크기와 맛에 압도 당하는 대왕문어!
[2TV저녁생생정보맛집] 극찬이 끊이지 않는 원주 메밀막국수&오색만두전골…크기와 맛에 압도 당하는 대왕문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2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2일) 저녁 6시 30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4회가 방송된다. 

이날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34회 맛집오늘에서는 △[생생정보통] <가족과 함께 즐기는 한우> △[고수의 부엌] <꽉 찬 비주얼! 오색만두전골&메밀막국수> △[우리 캠핑 왔어요] <바다로 떠나는 해상 체험 캠핑> △[대물을 찾는 사람들] <바다의 대물, 대왕문어를 잡아라!> 등이 소개된다 . 

∎[생생정보통] <가족과 함께 즐기는 한우> 편에서는 배화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송태희 교수에게 한우를 즐기는 알찬 방법에 대해 들어본다. 

∎[고수의 부엌] <꽉 찬 비주얼! 오색만두전골&메밀막국수> 편에서는 색색의 오색만두로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함께 느껴본다. 그리고 차가운 성질을 지녀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면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맛있는 메밀막국수를 소개한다. 

▷흥부네막국수 : 속이 꽉 찬 알록달록 오색 만두로 끓여낸 만두전골과 10여가지 과일을 이용한 숙성 양념장, 살얼음 띄운 과일 육수의 조화가 환상적인 메밀막국수가 인기다. 
-오늘 메뉴 : 만두전골, 메밀막국수
-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0:00 

∎[우리 캠핑 왔어요] <바다로 떠나는 해상 체험 캠핑> 편에서는 산에서 하는 캠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해상 체험 캠핑을 소개한다. 

♦ 당사현대차오션캠프 : 울산 북구 당사동 378-4

♦ 요트탈래 (피크닉보트)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915-41

♦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 울산 동구 일산동 산907

∎ [대물을 찾는 사람들] <바다의 대물, 대왕문어를 잡아라!> 코너에서는 그 크기로 압도 당하고 맛으로 또 한 번 정신을 빼놓는 놀라운 대왕문어를 만나러 가본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