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실시간뉴스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냉면과 함께 먹는 석갈비! 대박 맛의 결정타는?!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냉면과 함께 먹는 석갈비! 대박 맛의 결정타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오늘(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545회 맛집오늘에서는 △생생정보통 <중고차 구입, 이것만은 꼭!> △지금이 딱, 여기! <성주의 황금알, 참외>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돌판 위에서 춤추는 석갈비> △이재성의 명산 도전기 다다익山 <합천 황매산>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취향의 발견> 등이 소개된다. 

■ 지금이 딱, 여기! <성주의 황금알, 참외> 코너에서는 한참 맛이 오른 성주의 참외를 소개한다. 
▷마이달데이 : 경상북도 성주군 선남면 동암리 896

■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돌판 위에서 춤추는 석갈비> 에서는 끝까지 뜨겁게 먹어 그 맛이 배라는 석갈비를 소개한다. 
▷설촌냉면석갈비 : 2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석갈비와 함께 먹는 냉면이 꿀맛이다. 매일 아침 직접 끓여 당일 소진하는 육수의 신선한 맛이 자랑이다. 
-오늘 메뉴 : 석갈비, 냉면 등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1:30 

■이재성의 명산 도전기 다다익山 <합천 황매산> 에서는 이재성 아나운서의 황매산 도전기를 소개한다. 
▷보리채 : 황매산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명물이다. 합천에서 구한 귀한 식재료로 내놓는 청국장, 오리불고기 등이 등산객들의 주린 배를 채워준다. 
-오늘 메뉴 : 오리불고기, 청국장정식, 
-영업 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이 외에도 생생정보통 <중고차 구입, 이것만은 꼭!>,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취향의 발견> 등을 통해 유용한 생활 정보를 전한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생생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