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5:30 (화)
 실시간뉴스
'아기싱어'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7일 공개
'아기싱어'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7일 공개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2.05.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무진, 정재형, 장윤주, 기리보이 프로듀싱
'아기싱어'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7일 공개

 


아기싱어들의 100회 어린이날 기념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가 7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오늘 방송 예정인 KBS 2TV 예능프로그램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 9회에서는 아기싱어들의 동요 콘서트가 펼쳐진다. 방송 종료 직후인 오후 6시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억 뷰 이상을 기록 중인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동제작한 차세대 국민동요 뮤직비디오가 핑크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날 아기싱어들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가족 응원단이 지켜보는 앞에서 선생님들이 프로듀싱한 차세대 국민동요 무대를 꾸민다. 

 

'아기싱어'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7일 공개
'아기싱어'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7일 공개

 

정재형이 프로듀싱한 ‘You’re my hero’ 무대에는 조우준·윤하빈·다니엘라가 출격, 모든 아빠들을 위한 힘찬 응원가를 부른다. 장윤주가 프로듀싱한 ‘씨앗의 여행’ 무대는 윤소이·윤채이 자매가 귀여운 노래와 율동으로 아름답게 장식한다. 

우예원·김주찬·이로아는 이석훈이 프로듀싱한 ‘나의 처음 사랑’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모니로 감동을 선사한다. 무대를 감상하던 장윤주와 MC 문세윤은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노래한 아이들의 목소리에 눈물까지 흘렸다는 후문이다.

기리보이가 프로듀싱한 ‘온리원’ 무대에는 이시안·김준목·오은서가 등장, 그동안 갈고닦은 안무와 함께 신나는 무대를 꾸민다. 특히 ‘댄스신동’ 김준목은 6세라고는 믿을 수 없는 댄스 실력을 선보여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무진이 프로듀싱한 ‘횡단보도’ 무대에는 정소희·정윤성·박지유가 올라 깜찍한 율동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아기싱어’는 동요 콘서트가 방송되는 오늘(7일)부터 시청자들의 응원 문자를 실시간으로 받는다. 시청자들의 응원 문자에 따라 청각장애 어린이를 위한 인공 달팽이관 수술비가 기부될 예정이다. 

대망의 차세대 국민동요 콘서트 무대, KBS 2TV ‘국민동요 프로젝트 - 아기싱어’ 9회는 7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Queen 최하나 기자] [사진 = 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