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40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5,000원의 행복! 진한 해물 칼국수 
[생방송 투데이 맛집] 5,000원의 행복! 진한 해물 칼국수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2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23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56회에서는 △맛있GO 싸다GO-5,000원의 행복! 당신의 선택은?! △먹킷리스트–돼지 특수부위 끝판왕, 돼돌박이는 처음이지? △자족식당–싱싱 아삭! 쌈박한 자족 쌈채소 △자연인–구름도 쉬어가는 오지 살이 등이 소개된다. 

■맛있GO 싸다GO-5,000원의 행복! 당신의 선택은?! 편에서는 저렴하지만 정성이 가득 들어간 칼국수를 소개한다. 
▷늘푸른 칼국수 : 시금치를 넣어 직접 뽑아낸 면과 신선한 바지락, 홍합 등의 해물로 우려낸 진한 육수의 칼국수 전문점이다.   
-오늘메뉴 : 해물칼국수, 보리비빔밥, 해물파전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먹킷리스트–돼지 특수부위 끝판왕, 돼돌박이는 처음이지? 편에서는 맛깔스런 밑반찬과 함께 먹는 신선한 돼지고기 특수부위를 소개한다. 
▷금나래식당 평촌직영점 : 아르바이트생에서 사장이 되기까지 20년의 노하우를 담아 신선한 고기를 대접한다. 
-오늘메뉴 : 돼지 차돌박이, 돼지 차돌 술밥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자족식당–싱싱 아삭! 쌈박한 자족 쌈채소 편에서는 입 안가득 넣어 먹는 신선한 쌈밥 정식을 소개한다. 
▷윤훈식농가쌈밥 : 매일 아침 농장에서 수확한 십여 가지의 쌈채소와 맛있는 고기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쌈밥집이다. 
-오늘메뉴 : 쌈밥 특선, 쌈 채소 비빔밥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이 외에 자연인–구름도 쉬어가는 오지 살이 편을 통해 전인석 님의 오지살이를 엿본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