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9:20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월 매출 약 2억 원! 초대형 장독대 물회
[생방송 투데이 맛집] 월 매출 약 2억 원! 초대형 장독대 물회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5.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24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57회에서는 △떴다 동네방네-[EP14] 인왕산 자락 따라 즐기는 핫플 #서촌 편 △소문의 맛집-월 매출 약 2억 원! 초대형 장독대 물회 편 △맛의 승부사-셰프의 손맛 대방출! 스페셜 한 상 뼈삼겹 편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45 못생겨서 더 맛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 편 등이 소개된다. 

■떴다 동네방네-[EP14] 인왕산 자락 따라 즐기는 핫플 #서촌 편에서는 고즈넉한 서울의 보물, 서촌으로 떠난다. 
▷통인시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5길 18
▷고트델리 서촌 : 파스트라미, 콘비프, 잠봉 등 직접 염지, 숙성 후 훈연한 고기를 사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늘메뉴 : 잠봉뵈르, 올드스쿨파스트라미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통인시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5길 18
▷더숲 초소책방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왕산로 172

■소문의 맛집-월 매출 약 2억 원! 초대형 장독대 물회 편에서는 오늘같은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시원한 물회 한사발을 대접한다. 
▷완도산회포장마차 : 자연산 회와 자연의 재료로 만든 특허 육수로 맛을 낸 물회와 육회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늘메뉴 : 장독대 물회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새벽 02:00 

■맛의 승부사-셰프의 손맛 대방출! 스페셜 한 상 뼈삼겹 편에서는 셰프의 특제 손맛을 소개한다. 
▷금성회관 : 임금님께 진상했다고 알려진 우수한 나주 배를 듬뿍 담은 특제 양념으로 잰 갈비를 선보이고 있다. 
-오늘메뉴 : 뼈삼겹, 갈비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45 못생겨서 더 맛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 편에서는 없어서 못 먹는다는 베이커리 맛집을 소개한다. 
▷카페소유 : 남양주 나들이를 갔다면 들려보아야 할 베이커리 카페다. 대부분의 메뉴들이 다 인기가 좋지만 특히 바스트 치즈 케이크가 인기가 좋다. 
-오늘메뉴 :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