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05 (일)
 실시간뉴스
임영웅, 생일 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원 기부
임영웅, 생일 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원 기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2.06.16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사진 제공 물고기뮤직)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는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사랑의열매에 2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6월 초부터 이어진 팬들의 생일 축하 기부 릴레이에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16일 생일을 맞아 전국에서 이어진 팬클럽의 기부 행렬과, 5월부터 시작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속사와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여파와 경제 불황 장기화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해에도 생일을 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 원을 기부해 주목받았다. 올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스타의 기부에 못지않은 팬클럽의 기부 활약도 선한 영향력을 함께 만들고 있다. ‘영웅시대’는 지난해 6월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며 3천 7백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서울지회에 기부했다. 올 3월에는 임영웅의 산불 피해 지원 기부에 뜻을 함께하고자 2억 6천만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성숙한 팬클럽 문화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9일에도 가왕전 상금 120만원을 소아암 등 희귀난치질환을 앓는 환우들의 긴급 치료비로 기부했다.”고 사랑의 열매 관계자는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