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6:05 (화)
 실시간뉴스
경콘진, ‘경기도 독립출판물 전시지원 도서·전시 서점’ 모집
경콘진, ‘경기도 독립출판물 전시지원 도서·전시 서점’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0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내 작가, 지역 서점을 대상으로 ‘2022 경기도 독립출판물 전시지원 도서 및 전시 서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경콘진 제공)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은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내 작가, 지역 서점을 대상으로 ‘2022 경기도 독립출판물 전시지원 도서 및 전시 서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도서와 서점 홍보를 원하는 도내 단체 및 개인으로 도서 부문은 공고일(2022년 7월 7일) 이전 기출간 된 도서 및 경기도 내 거주하는 작가의 독립출판물이어야 하며, 서점 부문은 사업자등록증 기준 경기도 내 서점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공모를 통해 우수 독립출판물 20종과 지역서점 4개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독립출판물은 선정된 지역서점 4개소에서 9월부터 2달간 전시·홍보되며, 경기도 지하철 서재 독립출판물 코너 및 경콘진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도 소개된다.

참여를 원하는 작가 및 서점은 경콘진 홈페이지 내 사업공고에서 지원 절차 및 접수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콘진은 출판도시문화재단과 오는 1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책으로 성장하는 경기, 미래를 품다’라는 주제로 ‘2022 경기 책 생태계 콘퍼런스’를 진행한다. 콘퍼런스는 파주출판도시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문발살롱에서 진행되며, ‘출판도시문화재단’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