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3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등
[생방송 투데이 맛집] 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등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2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90회에서는 ■떴다 동네방네-[EP20] 여름 휴가 어디 가지? 당일치기 여행 제1탄 #장흥 ■소문의 맛집-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편 ■맛의 승부사-<여름 별미 제4탄> 유일무이! 제주를 담아낸 해녀 톳 피자 편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52 장마철 스트레스 해소하는 피서 빵을 찾아라! 편 등이 소개된다. 

■떴다 동네방네-[EP20] 여름 휴가 어디 가지? 당일치기 여행 제1탄 #장흥 편에서는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떠날 수 있는 최적의 여행 장소를 소개한다. 장흥한옥수영장, 승전방앗간, 금강산 등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시원한 명소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소문의 맛집-폭염주의보? 대기주의보! 항아리 숙성 닭갈비 편에서는 더운 날씨에도 웨이팅을 감수한다는 소문의 맛집을 소개한다. 
▷신림춘천집 : 20년간의 노하우로 한결같은 맛을 자랑하는 곳이다. 항아리에서 숙성시킨 닭갈비의 깊은 맛을 느낄수 있다. 
-오늘메뉴: 춘천집닭갈비 등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맛의 승부사-<여름 별미 제4탄> 유일무이! 제주를 담아낸 해녀 톳 피자 편에서는 육지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소개한다. 
▷리보스코화덕피자 : 전국 최초의 해녀톳피자를 개발한 곳이다. 톳으로 만든 도우로 제주의 맛을 가득 담았다. 
-오늘메뉴: 해녀톳도우 치즈피자 등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52 장마철 스트레스 해소하는 피서 빵 편에서는 더위를 잊게해줄 빵 맛집 2곳을 소개한다. 
▷평상인제빵소&정수당제빵연구소 : 시원한 바다뷰를 자랑하는 750평 규모의 베이커리 카페다. 
-오늘메뉴: 퀸아망 등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