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15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의 갈비탕 TOP5
[생방송 투데이 맛집]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의 갈비탕 TOP5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7.2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22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098회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거창 3GO 여행 편 ■우리 동네 반찬 가게-영양을 가득 담아 드립니다, 부부의 정성 반찬 편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의 갈비탕 TOP5 편 ■인생 분식-그리움을 달래주는 정겨운 한 그릇 편 등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거창 3GO 여행 편에서는 경상남도 거창의 명소를 소개한다. 우두산 출렁다리, 항노화힐링랜드, 거창전통시장, 서덕지 해바라기밭 등 오감만족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송가네 국밥 : 거창 전통시장 내의 터주대감 맛집이다. 거창식 돼지국밥부터 피순대 등 식욕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메뉴 : 돼지국밥 등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매달 2, 4번째 수요일 정기휴무 

■우리 동네 반찬 가게-영양을 가득 담아 드립니다, 부부의 정성 반찬 편에서는 우리집 식탁을 책임지는 동네 반찬 가게를 소개한다. 
▷찬미찬가 : 세종시의 소문난 반찬 맛집으로 정기 도시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늘메뉴 : 잡채 등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 토요일 10:00 – 14: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빅데이터 랭킹 맛집-수도권 최고의 갈비탕 TOP5 편에서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깊은 맛, 갈비탕 맛집 랭킹을 발표한다. 
▷안일옥 : 1920년부터 안성장터에 작은 가마솥 하나만을 걸어놓고 국밥을 끓이기 시작하여 4대에 걸쳐 100년 넘게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오늘메뉴 : 갈비탕 등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인생 분식-그리움을 달래주는 정겨운 한 그릇 편에서는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래된 분식집을 소개한다. 
▷장수분식 : 오랜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맛으로 단골들의 고픈 배를 채워주고 있는 추억의 분식집이다. 
-오늘메뉴 : 칼국수 등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