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35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숯불떡갈비 홍대를 강타한 대박 비결 
[생방송 투데이 맛집] 숯불떡갈비 홍대를 강타한 대박 비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0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2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105회에서는 ■떴다 동네방네-[EP23] <부산특집 1편> 여름휴가 해외여행 명소? #해운대구 편 ■소문의 맛집-폭염 경보? 대기 경보! 홍대를 강타한 떡갈비 편 ■맛의 승부사-한국에서 만나는 프랑스 정통의 맛! 오리 다리 파스타 편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55 짬캉스의 성지! 월 매출 1억 5천 키슈 빵집 편 등이 소개된다. 

■떴다 동네방네-[EP23] <부산특집 1편> 여름휴가 해외여행 명소? #해운대구 편에서는 여름만 되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부산의 명물, 해운대로 떠난다.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요트위크 등의 명소와 함께 맛집도 소개한다. 
▷미포집 : 가장 맛있는 엄선한 쌀로 솥밥을 짓고 눈이 번쩍 뜨이는 맛있는 장이 있는 맛집이다. 
-오늘메뉴 : 전복솥밥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소문의 맛집-폭염 경보? 대기 경보! 홍대를 강타한 떡갈비 편에서는 더운 날씨에도 웨이팅이 끊이지 않는 대박 맛집을 소개한다. 
▷우아하게 : 100번 이상을 치대어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떡갈비를 완성했다. 숯불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한 소스를 곁들어 먹는 맛이 별미다. 
-오늘메뉴 : 숯불떡갈비 스테이크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맛의 승부사-한국에서 만나는 프랑스 정통의 맛! 오리 다리 파스타 편에서는 한국에서 떠나는 프랑스 여행 맛집을 소개한다. 
▷툴롱 : 한국에서 전통 프랑스 요리의 맛을 볼 수 있는 맛집이다. 특히 오리 다리를 이용한 파스타가 인기다. 
-오늘메뉴 : 오리다리 파스타 등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55 짬캉스의 성지! 월 매출 1억 5천 키슈 빵집 편에서는 빵순이, 빵돌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빵 맛집을 소개한다. 
▷테디스오븐 : 아기자기한 빵 비쥬얼로 한 번, 그 놀라운 맛에 또 한 번 마음을 빼앗기는 향긋한 빵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는 베이커리다. 
-오늘메뉴 : 에그타르트 등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