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2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흑미 프리미엄 냉면 맛집 외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흑미 프리미엄 냉면 맛집 외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8.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MBC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15일) 광복절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45회 맛집방송에서는 △<대박의 비밀> ‘냉면장수’ 맛집 △<리얼극장 거의 완벽한 가족> 코너에서는 샤인머스캣 농장 등이 소개된다.
 

◆ <대박의 비밀> 맛집 코너에서는 대구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어 냉면의 달인, ‘냉면장수’가 소개된다. 밀가루가 아닌 흑미로 만드는 ‘냉면장수’를 만나본다.

▶ 냉면장수 : 대구시 동대구역 맛집으로 알려진 ‘냉면장수’를 찾아간다. 100% 프리미엄 쌀면을 사용하는 ‘냉면장수’는 40년 냉면만 만든 장인의 냉면집으로 글루텐 프리로 건강한 냉면을 제공한다. 밀가루가 아닌 흑미 베이스에 흑삼, 흑콩, 흑깨, 흑마늘로 만드는 프리미엄 건강 냉면 맛의 진수를 제공한다.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 700m 거리에 있다.

위치 :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주차 가능
 

◆ <리얼극장 거의 완벽한 가족> 오늘 방송은 샤인머스캣 농장을 소개한다.

▶샤인머스캣 : 샤인 머스캣은 밝은 연두빛이 도는 껍질이 특징이다. 껍질이 얇고 씨가 없어 날 것으로 먹기 편하고 적당히 큼직한 크기에 높은 당도, 싱그럽고 달콤한 향으로 인기가 좋다. 당도는 평균 17~22Brix 정도로 다른 포도 품종 중에서도 높은 편이다. 10여년 전부터 고급의 맛있는 포도로 프리미엄 인기 과일로 자리잡았다. 한국 포도 농가에서도 너도 나도 재배할 만큼 인기 품종이 되었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해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 공동 진행.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