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40 (토)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08.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 상담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

24일(수)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살 맛나는 추석 선물세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 상담을 통해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살 맛나는 선물세트 구매하세요!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살 맛나는 한가위 명절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할인으로 준비한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전문 상담코너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2022년 추석 선물세트 상담 품목은 사과·배·한우·굴비 등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비롯한 우리 농업인이 생산한 상품 및 가공·생활용품 등 카드 할인 상품 231개 품목, 농촌사랑 상품권 증정 상품 1,032개 품목 등 다양한 선물세트로 진행한다.

올 추석은 치솟는 물가로 인해 가성비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늘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 선물세트 상담코너를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9월 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코너를 통해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행사카드(NH농협·NHBC·국민·삼성·신한·롯데·하나·우리·비씨·전북은행)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기간과 구매금액에 따라서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합리적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려는 고객님들 위해 살 맛나는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니, 선물세트 상담코너를 방문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올 추석, 따뜻한 마음은 국산 농축수산물로 전달하세요!]

25일(목)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25일(목)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 농협유통, 국산 농축수산물 선물세트 선보여!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022년 추석을 맞이하여 국산 농축수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올 추석에는 여름 무더위를 이겨낸 과일의 품위와 당도가 높고 농협유통의 전문 MD들이 선별한 농축수산물의 품질 또한 뛰어나 국산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국산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행사카드(NH농협·NHBC·국민·삼성·신한·롯데·하나·우리·비씨·전북은행)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기간과 구매금액에 따라서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농협유통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따듯한 마음을 전하는 국산 농축수산물 선물세트를 특별히 엄선하여 준비했다.”며, “갈수록 높아지는 물가로 인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세트를 구매하기도 망설여지는 상황이지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살 맛나는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