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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공기업평가원,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2회 연속 인증 획득
 지방공기업평가원,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2회 연속 인증 획득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10.25 07:1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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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혁신시스템 구축 등 우수한 서비스 제공

 

지방공기업평가원(이하 ‘평가원’)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SQ:Service Quality)을 2회 연속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의 평가 지표를 기준으로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의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총 7가지 항목을 서류 심사, 현장 평가, 암행 평가 등을 통해 고객 서비스 품질 전반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이다.

평가원은 2019년 최초 인증 이후, 서비스혁신시스템을 구축·운영하여 지방공기업 등 고객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2022년 재인증을 획득했다.

최치국 평가원 이사장은 “평가원은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모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품질 관리 등을 통해 모범기관의 모습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지방공기업평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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