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35 (일)
 실시간뉴스
 [오늘의 지자체]  청송군
 [오늘의 지자체]  청송군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2.11.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사과! 부산 시민 입맛 사로잡다]

행사에 참여한 윤경희 청송군수가 부산 시민들에게 사과를 나눠주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윤경희 청송군수가 부산 시민들에게 사과를 나눠주고 있다.

 

-청송군, 광안리 만남의광장에서 청송사과 홍보 마케팅행사 실시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1월 19일 광안리해수욕장 카페거리 만남의광장(부산 수영구 광안동 소재)에서 MZ세대들을 대상으로 “청송사과 대도시 홍보 마케팅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황금진 청송사과, 세상을 밝히다.”라는 주제를 내걸고, 부산을 찾는 관광객과 MZ세대들의 핫플레이스(Hot Place)인 광안리해수욕장 카페거리 만남의 광장에서 청송사과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판로확대를 통한 지역 농가의 실질적인 소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특히 청송사과CM송 등 청송노래와 함께 청송사과 무료 시식나눔행사와 전시 홍보행사를 추진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며 MZ세대들의 눈길을 끌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미래의 구매대상인 MZ세대들에게 다양하고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 전략으로 청송사과 인지도를 제고하고, 우호적인 관계형성을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송군, 2022년 숲가꾸기 우수 사업지 선정]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지난 15일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지방산림청을 대상으로 실시된 ‘2022년 숲가꾸기 우수사업지 평가’에서 장려에 선정되었다.
  
숲가꾸기 우수사업지 선정은 숲가꾸기 사업의 품질향상을 도모하고 기관별 모범사례를 전국적으로 확대 전파하고자 시행되었으며, 각 기관에서 제출한 대상지에 대한 1차 서류평가(50점)와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참여하는 2차 현장평가(50점)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하는 방법으로 숲가꾸기 사업 추진부터 완료까지 사업전반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 졌다.
  
청송군은 청송읍 거대리 산46-1번지에 시행한 산불예방 숲가꾸기 대상지를 우수 사업지로 추천하였으며, 생활권과 도로연접지역에 대해 소나무류의 밀도를 조절하고 핵심구역 내 벌채산물을 전량 수집함으로써 산불에 강한 숲으로 유도하여 장려 사업지로 선정되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숲가꾸기(산불예방, 공익림가꾸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숲의 경제적·공익적 가치를 높여 산소카페 청송군의 이미지 제고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