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15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제철 꼬막비빔밥 맛의 진검승부!
[생방송 투데이 맛집] 제철 꼬막비빔밥 맛의 진검승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11.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22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177회에서는 △소문의 맛집-오션뷰 물멍! 분위기에 취하는 제철 꼬막비빔밥 편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71 퇴근 런 필수! 질리지 않는 감칠맛 마블링 식빵 편 △맛의 승부사-전주에 상륙한 현지의 맛! 정통 일본식 우동 편 등이 소개된다. 

■소문의 맛집-오션뷰 물멍! 분위기에 취하는 제철 꼬막비빔밥 편에서는 바다를 보며 제철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대부도 맛집을 소개한다. 
▷조만간식당 : 오션뷰에 한 번, 맛에 또 한 번 놀라는 대부도 꼬막 맛집이다. 매콤한 양념장이 입맛을 돋운다. 
-오늘메뉴; 꼬막 한 판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빵 플레이스-빵 플레이스 No. 71 퇴근 런 필수! 질리지 않는 감칠맛 마블링 식빵 편에서는 전국의 빵마니아들을 유혹할 고소함을 소개한다. 
▷베들레헴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베이커리 맛집이다. 모든 메뉴가 맛있지만 특히 담백함 맛의 마블링 식빵이 웨이팅을 부른다. 
-오늘메뉴: 마블링식빵 
-영업시간: 매일 08:00 - 22:00

■맛의 승부사-전주에 상륙한 현지의 맛! 정통 일본식 우동 편에서는 일본 현지의 맛을 재현한 우동 맛집을 소개한다. 
▷고자루 : 일본카가와현의 사누키 우동을 한국에서 맛볼 수 있는 전주의 맛집이다. 자가제면으로 통통하고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다. 
-오늘메뉴: 우동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