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00 (화)
 실시간뉴스
에쓰오일,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전당에 헌액
에쓰오일, '2022 한국의 경영대상' 명예전당에 헌액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12.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
알 카타니 에쓰오일 CEO

에쓰오일은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한국의 경영대상'에서 브랜드경영부문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행사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국내 산업계 모범이 되는 기업을 선정해 명예의 전당에 헌액한다.

에쓰오일은 올해 평가에서 최고경영자(CEO) 리더십과 탁월한 경영 성과, 차별화된 브랜드 마케팅, ESG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에쓰오일은 최고의 경쟁력과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수익성 있는 지속가능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첨단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을 중심으로 경제성을 극대화시키는 최적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고, 체계적인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광고 캠페인,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회사의 비전과 일관된 브랜드 전략 하에서 창의적인 경영 및 마케팅 활동을 시행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사진 에쓰오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