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15 (일)
 실시간뉴스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오늘의 농정]  농협유통
  • 김도영 기자
  • 승인 2022.1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소중한 사람과의 연말, 쌀 케이크로 건강까지 챙기세요!"]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2일(목)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가족·연인·친구 등 연말연시 모임에 필수인 우리 쌀로 만든 ‘쌀 케이크’를 판매한다고 전했다.

농협유통은 최근 쌀 소비량이 급격하게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쌀 농가에 도움이 되고자, 연말연시 가족·연인·친구 모임에 잘 어울리는 쌀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쌀 케이크에 사용되는 쌀가루는 밀가루보다 2~3배 정도 비싸지만 유명 베이커리 대비 광고비용을 적게 사용하면서 입소문 위주로 운영하여 건강에 좋은 쌀가루를 사용했지만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고객님들께서 쌀 케이크를 드시면 건강도 챙길 수 있고 쌀 소비 촉진으로 우리 쌀 농가의 농업인들에게도 많은 힘이 될 수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 가족·연인 등 소중한 분들과 건강도 챙기는 쌀 케이크로 사랑을 전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농협유통, 함양군과 함께 곶감 등 설맞이 선물전 개최!]
- 함양군 우수 농산물! 고종시 곶감 • 농특산물 등 10~20% 할인 판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22일(목) 함양군과 함께 '고종시 곶감' 과 더불어 함양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맞이 명절 선물전’을 22일(목)~24일(토)까지 3일간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개최한다고 전했다.

22일(목) 개최된 ‘설맞이 명절 선물전’은 맛과 품질이 우수한 곶감을 비롯한 함양군 농민들의 정성이 담긴 농특산물을 고객님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하여 함양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설맞이 명절 선물전’ 행사장에서는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된 함양 곶감·양파·사과 등 농산물과 함께 겨울철 많은 사랑을 받는 부각·식혜·차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시식행사와 함께 시중가 대비 10~2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고객님들께서 어떤 선물세트를 고르실지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청정 자연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생산된 함양군 농특산물과 가공품을 이번 기회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영기자, 사진 해당기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