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25 (일)
 실시간뉴스
3월, 새봄 맞이 리빙 아이템
3월, 새봄 맞이 리빙 아이템
  • 김홍미 기자
  • 승인 2023.03.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은 또 다른 시작의 시간이다. 각 가정에선 새봄맞이 집단장에 마음이 분주해진다. 모두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각자에게 꼭 필요한 센스있는 리빙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진 왼쪽 상단 시계방향)

MZ세대를 저격할 몰스킨 텍스타일 백팩
모헤어 부클레와 벨벳을 사용해 멋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그레이, 핑크 컬러의 부클레 백팩 2종과 블랙, 체다 브라운 컬러의 벨벳 백팩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의 소재와 색상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부클레 가방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이다.
 

라이프플레저가전 스마트카라 400 pro
전원 버튼 한 번으로 편리하게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게 음식물 쓰레기를 고온 건조, 분쇄하여 최대 95%까지 감량해 주며,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30%가량 줄인 것이 특징이다. 원터치 세척, 음성 안내, 스마트락이 적용되어 편리하면서도 안전한 음식물 처리 솔루션을 제시한다.
 

고성능 라인게이밍 노트북 ROG 스트릭스 스카 18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는 ROG 스트릭스 최상위 라인업으로, AAA 게임을 비롯한 E-Sports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됐다. 인텔 13세대 i9-13980HX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GPU 등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과 멀티태스킹 작업을 원활하게 실행한다.
 

요리가 편하고 즐거워지는 쿠쿠 멀티광파오븐
컨벡션 오븐 기능은 전체적으로 일정한 온도의 열풍을 불어 염분과 칼로리는 낮추고, 수분과 영양소는 유지할 수 있다. 그릴 기능 역시 원적외선 광파 그릴을 사용하여 조리 속도가 빨라 음식물이 마르지 않고, 겉과 속을 노릇노릇하게 구워 음식의 완성도를 높인다.
 

파제르 디럭스초콜릿 & 담라 소프트캔디
진짜 우유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콤한 핀란드 초콜릿 선물 세트와 천연과즙과 천연향으로 만든 6가지 맛의 새콤달콤한 소프트캔디가 대용량으로 포장되어 실속있는 캔디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선물이 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렐 최고심 콜라보레이션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일상 속 즐거움과 작은 행복을 응원하는 다채로운 색상의 그림 패턴이 조화를 이뤄 행복한 테이블 연출을 완성해준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은 ‘잘 먹고 잘 살자’, ‘즐거운 인생’ 등 위트 넘치는 문구를 코렐 브랜드 최초로 한글 패턴으로 적용해 더욱 의미가 있다.

진행 김홍미 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