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실시간뉴스
샘표 유기농 고추장, 세계 권위 식음료상 3관왕 달성
샘표 유기농 고추장, 세계 권위 식음료상 3관왕 달성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3.2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고추장과 완두 간장
유기농 고추장과 완두 간장

샘표(007540)는 22일(현지시각) 발표된 '미국 식음료 어워즈'(Food and Beverage Awards)에서 샘표 유기농 고추장과 완두 간장이 '올해의 혁신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현지에서 '파비 어워즈'로 불리는 미국 식음료 어워즈는 1919년 설립된 미국레스토랑협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의 혁신 제품은 맛과 독창성, 시장성 등을 기준으로 참가 제품들을 까다롭게 평가해 선정하는 만큼 매년 미국 전역의 식품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샘표 유기농 고추장과 완두 간장은 알러지 프리(Allergy free)로 한국 고유의 맛을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유기농 고추장은 설탕이나 과당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글루텐 없이 한국의 맛있는 매운맛을 구현한 점에서, 완두 간장은 알레르기 요소가 전혀 없는 스펙으로 간장의 깊고 진한 풍미를 완벽하게 담아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샘표 유기농 고추장 제품은 2021년 영국 '그레이트 테이스트 어워즈'(Great Taste Awards) 대상, 2022년 영국 '베지 어워드'(Veggie Awards) 최우수상에 이어 세계적 권위의 식음료 시상식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Queen 김정현 기자] 사진 샘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