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10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취향대로 골라보는 4월 첫째주 신작 리스트①
넷플릭스, 취향대로 골라보는 4월 첫째주 신작 리스트①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4.0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브 연의 '성난 사람들'부터 권상우의 '스위치'까지

복수는 날것으로 해야 제맛, 성난 사람들 BEEF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도급업자 대니와 삶이 만족스럽지 않은 사업가 에이미 사이에서 벌어진 난폭 운전 사건이 불러오는 여파를 담았다. 주차장에서 사고를 낼 뻔하고 욕설을 날린 채 내달리는 에이미의 차를 쫓아 대니는 눈에 불을 켜고 질주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살벌한 복수를 주고받으며 서로의 삶과 인간관계를 갉아먹기 시작한다.

'성난 사람들'은 영화 '문라이트', '유전', '미나리'와 최근 아카데미® 작품상, 감독상을 포함해 총 7관왕을 달성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 웰메이드 작품을 줄줄이 탄생시킨 A24가 제작했다.

드라마 '워킹 데드'부터 넷플릭스 영화 '옥자', '버닝', '미나리', '놉'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놀라운 연기를 선보이며 아시안 아메리칸 최초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던 스티븐 연이 대니로, 넷플릭스 영화 '우리 사이 어쩌면', 넷플릭스 스탠드업 스페셜 '앨리 웡: 베이비코브라'의 유명 코미디언 겸 배우이자 에미® 후보에 올랐던 앨리 웡이 에이미로 만나 운명과 충돌한다. 극심한 불화를 반복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현대인들의 내면을 따라 다크한 코미디와 감동까지 전한다. (4/6 공개 예정, 드라마/코미디, 미국, 2023)

 

인생이 180도 뒤집혔다, 스위치 Switch

영화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실검1위 스캔들메이커,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안하무인 톱스타 박강은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지만 정작 크리스마스이브에 끌어안을 것이라고는 연말 시상식 트로피뿐이다. 박강은 유일한 친구이자 뒤처리 전문 매니저 조윤을 붙잡아 거하게 한잔하고 택시를 타고 귀가하지만 다음날 낯선 집에서 눈을 뜬다. 생전 처음 보는 아이 둘이 자신을 ‘아빠’라고 부르고 성공을 위해 이별했던 첫사랑 수현이 자신의 아내가 되어있는 상황을 마주한 박강. 심지어 원래 그의 자리인 천만배우 톱스타는 매니저 조윤이 되었고 조윤의 부탁에 박강은 극한직업 매니저로 정반대의 인생을 살게 된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로 대한민국 대표 청춘스타로 등극한 후 '탐정', '신의 한 수: 귀수편', '해적: 도깨비 깃발' 등 꾸준히 빛나는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권상우가 박강으로 분한다. 여기에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오정세가 조윤을,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의 이민정이 수현을 연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코미디, 한국, 2023)

 

신규섭 기자 사진 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