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00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취향대로 골라보는 4월 첫째주 신작 리스트②
넷플릭스, 취향대로 골라보는 4월 첫째주 신작 리스트②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4.07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캐럴, 트랜스아틀란틱, 내 친구 추파카브라까지

 

핏빛으로 물든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캐럴 Christmas Carol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의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다.

모두가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 아침, 월우가 죽은 채로 발견되지만 사건은 단순 사고로 종결된다. 범인을 찾기로 결심한 일우는 동생과 마지막 통화에서 들었던 목소리를 쫓아 소년원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상담교사 조순우의 도움을 받아 일우는 비밀을 숨기고 있는 손환과 자신을 없애려 하는 문자훈, 힘으로 군림하는 교정교사 한희상까지, 무자비한 폭력이 만든 괴물들에 맞서 목숨을 건 싸움을 계획한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주원규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영화 '야수', 드라마 '구해줘'의 김성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진영이 상반된 쌍둥이 형제 일우와 월우로 1인 2역을 선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하고 강렬한 액션 연기를 펼친다. 탄탄한 전개와 김영민, 김동휘, 송건희, 허동원 등 충무로의 베테랑부터 눈부신 신예까지 총집합한 캐스팅이 압도적인 시너지를 이루며 액션 스릴러의 매력과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4/10 공개 예정, 액션/스릴러, 한국, 2022)

 

멈추지 말고 계속 나아가야 해요, 트랜스아틀란틱 Transatlantic

넷플릭스 시리즈 '트랜스아틀란틱'은 제2차 세계 대전이 한창이던 1940년,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난민들의 구출을 도운 젊은 영웅들의 이야기다.

두 명의 미국인이 중심이 된 국제 조직 ‘긴급 구조 위원회’는 위대한 예술가와 지식인을 다수 포함한 2,000명 이상의 난민이 유럽을 무사히 탈출할 수 있도록 구출 작전에 나선다. 생명을 위협하는 위기와 두려움 속에서도 뜻밖의 협력자들을 만나고 강렬한 사랑을 싹 틔우며 그들만의 역사를 써 내려간다.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트랜스아틀란틱'은 넷플릭스 시리즈 '그리고 베를린에서'의 제작진이 참여하고, 넷플릭스 영화 '피어 스트리트', 넷플릭스 시리즈 '러브'의 길리언 제이컵스와 루카스 엥글란더, 코리 마이클 스미스가 호흡을 맞춰 생동감 넘치는 역사 드라마를 완성한다.

(4/7 공개 예정, 드라마, 독일, 2023)

 

마법 같은 곳에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 내 친구 추파카브라 Chupa

넷플릭스 영화 '내 친구 추파카브라'는 멕시코에 사는 가족을 찾아간 10대 소년 알렉스가 할아버지의 목장에 숨어 있는 신비한 생명체, 어린 ‘추파카브라’를 발견하고 벌어지는 일생일대의 모험을 그린다.

‘추파카브라'는 신화 속에서 가축의 피를 빨아먹는 무시무시한 괴물로 오해를 받지만, 알렉스는 시골에 있는 할아버지의 목장에서 만난 어린 추파카브라에 ‘추파'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친구가 된다. 알렉스는 새로운 친구 추파에게 가족과 얽힌 비밀스러운 과거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추파카브라의 힘을 실험하고 이용하기 위해 끈질긴 추적을 이어가는 위험한 과학자 리처드로부터 추파를 지키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제작진이 선사하는 마법 같은 비주얼의 판타지와 모험을 통해 이뤄내는 값진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화 '내 친구 추파카브라'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4/7 공개 예정, 판타지/어드벤처, 미국, 2023)

 

신규섭 기자 사진 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