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6:35 (월)
 실시간뉴스
영천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간담회 개최
영천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간담회 개최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4.1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익형 참여자들의 의견 수렴을 위한 소통의 시간 가져
영천시니어클럽은 10일부터 1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공익형 참여자 간담회를 진행 중이다.
영천시니어클럽은 10일부터 1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공익형 참여자 간담회를 진행 중이다.

 

영천시니어클럽은 10일부터 17일까지 공익형 참여자 간담회를 임고면, 금호읍, 고경면, 청통면에서 해당 지역 노인일자리 참여자 331명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 중이다.

이번 간담회는 시에서 시니어클럽으로 사업량을 이관(금호·청통·임고·고경 지역)함에 따라 해당 지역 참여자에게 다시 한번 내용을 충분히 알리고 건의사항 및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영천시니어클럽은 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참여자 어르신들과 충분한 대화를 통해 폭넓은 의견을 수렴했으며, 향후 사업 추진 시 이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서 일하시는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므로 남은 기간에도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건강을 지키면서 즐겁게 일하시는 게 우선돼야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영천시는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영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천시는 다양한 노인 적합형 일자리를 개발하고 전문적으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여건을 조성하기 위해 2018년 12월 3일에 노인 일자리 전담기관인 영천시니어클럽을 설치하여 위탁운영하고 있다.

 

신규섭 기자 사진 제공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