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0 (일)
 실시간뉴스
가연결혼정보 ‘블랙데이 이벤트’ GS리테일 함께
가연결혼정보 ‘블랙데이 이벤트’ GS리테일 함께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04.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GS리테일과 함께 블랙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데이 이벤트는 우리동네GS앱에서 4월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앱 내 우리동네마트 배달/픽업을 통해 유어스공화춘자장 1봉지(4입)를 구입한 후, 페이지 하단 링크에서 구매 인증샷과 신청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가연 가입비 30% 할인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품 혜택은 가연의 프로그램 중 G서비스(G1~G5)에 한해 적용된다. G4의 경우, 가입비 693만원(vat포함)에서 30%인 208만원 가량을 할인 받아 485만 1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별 상세한 과정은 당첨 후 상담 단계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가입과 절차는 가연의 회원 가입 기준에 따른다. 기혼자는 신청이 불가하며, 기타 가입이 불가한 경우에는 지급이 제외된다.

가연결혼정보 홍보팀 관계자는 “솔로들을 위한 기념일인 블랙데이를 맞아, GS리테일과 유쾌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높은 할인 혜택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싶다. 맛있는 짜장면도 먹고 솔로 탈출의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과 GS리테일은 지난 12월부터 협업을 통해 이색 ‘결혼 상담 신청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매장 내 상담 신청 QR코드가 담긴 홍보물을 부착해, 결혼에 대한 관심과 가입 편의성을 높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