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25 (일)
 실시간뉴스
'섹시 디바' 아이비 지치지 않는 먹성에 허영만도 깜짝
'섹시 디바' 아이비 지치지 않는 먹성에 허영만도 깜짝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4.2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TV조선

2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가수 겸 뮤지컬 디바 아이비와 함께 매혹적인 서울 성동 밥상을 찾아 떠난다.

이날 노래 '유혹의 소나타'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비가 '백반기행'을 찾는다. 그는 "댄스 가수로 여러 히트곡을 남겼지만 거기서 만족하지 않고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한다.

이어 "발성 방법부터 성량까지 모든 걸 바꿔야 했기에 쉽지 않았다"라며 지금의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돌아본다. 

그는 "뮤지컬 극장 지붕을 뚫는 성량의 원천은 밥심에 있다"라고 고백하며 '먹방 디바'의 면모를 보여 '식객' 허영만을 놀라게 한다. 아이비는 달걀흰자로 냉면 국물 마시기부터 생선으로 하모니카 불기까지 지치지 않는 '먹방'을 보여 놀라움을 안긴다. 
 
아이비와 식객 허영만은 자동차 시장 상인들이 사랑한다는 장한평역 로컬 맛집도 방문한다. 을씨년스러운 건물의 지하 복도를 지나면 전혀 예상치 못했던 귀여운 할머니 5인방이 반갑게 손님을 맞는다. '중고차 매매시장의 공주'로 통하는 할머니들이 즉석에서 생물 주꾸미를 더해 깊은 맛을 낸 주꾸미 샤부샤부에 두 사람은 숟가락을 놓지 못한다.

한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오는 21일 오후 8시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