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50 (월)
 실시간뉴스
'택배기사' 매력적인 캐릭터 포스터
'택배기사' 매력적인 캐릭터 포스터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5.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우빈 X 송승헌 X 강유석 X 이솜
'택배기사'에서 강하고 냉철한 '5-8'로 분한 김우빈.
'택배기사'에서 강하고 냉철한 '5-8'로 분한 김우빈.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모든 것이 달라진 세상을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네 사람을 유사한 앵글로 대비시켜 각 캐릭터의 차이를 확연하게 보여준다.

혜성 충돌 이후 황폐화된 지구, 부족해진 자원을 빌미로 계급이 더욱 견고화된 세상에서 사람들에게 산소와 생필품을 배송하며 생존을 책임지는 전설적인 택배기사 5-8(김우빈), 황사로 가득한 바깥과는 상관없는 삶을 사는 듯한 천명그룹의 대표 류석(송승헌), 난민 출신으로 택배기사를 꿈꾸는 사월(강유석), 의문의 사건을 파헤치는 정보사 소령 설아(이솜)까지 산소마저 통제되는 세상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네 명의 캐릭터가 어떻게 엮일지 궁금해진다.

계급화와 통제를 더욱 공고히 하려는 천명그룹과 그에 대항하는 이들의 갈등이 어떤 결과로 폭발할지 한 번도 보지 못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장을 진두지휘한 조의석 감독은 각 배우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우빈은 "5-8의 강하고 냉철한 이미지에 김우빈이 딱 어울렸다”며 낮에는 택배기사로, 밤에는 세상의 질서를 바꾸려는 블랙 나이트로 활동하는 5-8로 극의 중심을 잡는다. 조의석 감독은 이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며 많은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류석 역의 송승헌에게 “새로운 캐릭터 도전으로 기대 이상이었다”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5-8을 만나 새로운 꿈을 꾸며 성장하는 사월 역의 강유석은 “사월에 대한 이해도가 가장 높았고 사월의 활어 같은 생동감과 엉뚱함을 매우 잘 표현했다”고 엄지를 들어 올렸고 일반구역 납치사건을 조사하는 차분하고 단단한 설아를 연기한 이솜에게는 “의상 피팅할 때 이미 설아가 완성됐다고 생각했다”고 비주얼부터 완벽 소화였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신규섭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