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3:35 (목)
 실시간뉴스
따사로운 5월에 비춰줄 넷플릭스 신작
따사로운 5월에 비춰줄 넷플릭스 신작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05.0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 그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 그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 공개된다.

 

'브리저튼'의 시작,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영국 사교계의 아찔한 스캔들과 로맨스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 그 모든 이야기의 시작이 공개된다.

브리저튼' 유니버스의 프리퀄인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왕실의 실세이자 화려한 사교계를 주름잡는 샬럿 왕비가 막대한 권력의 중심으로 부상하는 과정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왕가에 큰 관심이 없던 어린 샬럿은 왕비로 간택되어 조지 왕과 뜻하지 않은 결혼을 하고 두 사람의 결혼은 상류층 사회를 들썩이게 한다. 궁에서의 탈출을 꿈꾸던 샬럿은 조지 왕에게 서서히 빠지는 동시에 파격적이고 농밀한 귀족 세계를 알아가며 사랑에도 눈을 뜨기 시작한다.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은 막강한 권력을 가진 샬럿 왕비가 처음 왕가에 발을 디딘 시절의 이야기를 통해 '브리저튼'의 귀족 세계가 탄생하는 과정을 따라간다. '브리저튼' 세계관을 창조한 제작사 숀다랜드가 왕실의 문화, 패션, 비밀스러운 사생활 등 화려함과 파격의 극치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5/4 공개 예정, 드라마, 미국, 2023)

넷플릭스 신작 영화 '먼데이'.
넷플릭스 신작 영화 '먼데이'.

그리스에서의 파란만장한 로맨스, 먼데이 
눈부신 햇살과 아름다운 해변이 낭만을 더하는 그리스에서 현실과 사랑 사이 갈림길에 놓인 남녀의 솔직하고 감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먼데이'는 그리스 아테네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의 열정적인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자유로운 영혼의 미키와 미국 이민 변호사인 클로이는 타국의 파티에서 첫눈에 서로에게 끌려 불꽃 튀는 사랑을 시작한다. 뜨거웠던 주말이 지나고 클로이는 변호사로서 성공한 삶이 기다리는 고향으로 돌아가야 한다. 한여름보다 뜨거운 그들의 사랑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까?

'먼데이'는 제70회 에든버러국제영화제에서 최우수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아르기리스 파파디미트로풀로스 감독이 연출을 맡고, 넷플릭스 영화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서배스천 스탠, 영화 '콜레트'에 출연한 데니스 고프가 강렬한 사랑에 빠진 매력적인 남녀 미키와 클로이를 연기했다.

(5/4 공개 예정, 로맨스, 그리스, 2020)

 

신규섭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