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10 (일)
 실시간뉴스
전세계가 주목하는 5월 둘째주 넷플릭스 신작
전세계가 주목하는 5월 둘째주 넷플릭스 신작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5.12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감 넘치는 영화부터 현실감 가득한 다큐멘터리까지
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내 이름은 마더'.
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내 이름은 마더'.

내 이름은 마더 

넷플릭스 영화 '내 이름은 마더'는 은둔 생활을 하던 암살자가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자신의 딸을 지키기 위해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군 출신의 암살자인 그녀는 작전이 실패한 뒤 적들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 세상에서 갓 태어난 딸을 다른 이에게 맡기고 알래스카에 숨어 지낸다. 딸을 그리워만 하던 어느 날, 복수심을 품은 범죄자들이 딸을 납치하자 그녀는 결국 세상 밖으로 나와 암살자로서, 그리고 엄마로서 딸을 지키기 위한 사투를 펼친다.

넷플릭스 영화 '세컨드 액트', 영화 '허슬러'는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슈퍼스타 제니퍼 로페즈가 제작부터 ‘마더’ 역까지 연기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친다. 여기에 조셉 파인즈,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루시 파에스, 오마리 하드윅, 폴 레이시가 합세해 극의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퀴어 아이 시즌7'.
'퀴어 아이 시즌7'.

퀴어 아이 시즌7 

에미® 수상 시리즈 '퀴어 아이'가 일곱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시리즈 '퀴어 아이'는 패션, 문화, 음식,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다섯 전문가가 사연을 가진 의뢰인을 만나 고민을 나누고 마법 같은 시간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퀴어 아이'의 마법이 펼쳐질 곳은 뉴올리언스다. 스타일리시하고 열정적인 ‘F5’, 바비, 카라모, 탠, 안토니, 조너선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용기 있는 의뢰인들을 만나 역사상 가장 빛나는 메이크오버를 선사하고 새로운 시작이 필요한 이들의 삶을 완벽하게 변신시킨다.

모델 겸 배우 애나 니콜 스미스의 생애를 다룬 다큐멘터리 '애나 니콜 스미스: 유 돈 노 미'.
모델 겸 배우 애나 니콜 스미스의 생애를 다룬 다큐멘터리 '애나 니콜 스미스: 유 돈 노 미'.

애나 니콜 스미스: 유 돈 노 미
'애나 니콜 스미스: 유 돈 노 미'는 미국 모델 겸 배우 애나 니콜 스미스의 롤러코스터 같은 생애와 비극적인 죽음까지 그녀와 가장 가까웠던 이들의 눈으로 본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텍사스 소도시 출신으로 1990년대에 '플레이보이'와 게스 모델로 얼굴을 알리며 스타덤에 오른 애나 니콜 스미스는 영화 출연, TV 쇼 제작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며 미국의 아이콘이 된다. 하지만 법정 다툼을 겪고 2007년 충격적인 죽음에 이른 그녀에 대한 평가는 지금까지 극과 극으로 나뉘며 그녀를 제대로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듯했다. '애나 니콜 스미스: 유 돈 노 미'는 그녀를 사랑했던 이들이 직접 전하는 진짜 이야기다.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리칠랜드 카운티 보안관서의 수사관들이 실종자를 찾아가는 수사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다. 강인하지만 고뇌로 가득한 수사관들은 때를 놓치기 전에 실종자를 찾아야 하는 중압감 속에 고군분투한다.

'미싱: 실종자를 찾아라'는 긴장감 넘치는 수사 개시부터 실종자를 발견하는 순간까지, 다양한 사건의 전말을 경찰의 시선으로 따라간다. 단순한 사건이 아닌 사람을 찾는 일이라는 일념 하나로 실종자들의 발자취를 쫓는 이들의 생생한 이야기.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