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5 (토)
 실시간뉴스
[액세서리] '헬로! 메리제인' 어릴 적 신던 그 구두를 신다
[액세서리] '헬로! 메리제인' 어릴 적 신던 그 구두를 신다
  • 최하나기자
  • 승인 2023.05.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시즌 슈즈 트렌드는 유년기 시절로의 시간 여행을 제안한다. 햇빛 찬란한 봄날, 구두 코 끝에서 빛나던 햇살을 기억한다면 메리제인 슈즈 트렌드를 놓치지 말 것. 어린 시절 신던 디자인을 다시 신어볼 기회는 많지 않을 테니까.


1 플래티넘 샴페인 컬러가 고급스러운 1cm 낮은 굽 슈즈. 겉면, 안감은 양가죽 100%, 밑창은 고무 소재. 32만원, 코치.
2 희소성 있는 그레이 컬러에 페이턴트 광택으로 경쾌함을 더했다. 69만원 대, 세르지오 로시.
3 펌프스와 메리제인이 결합한 도시적인 무드의 힐은 정통 메리제인 슈 즈보다 과감한 매력을 드러낸다. 111만원대, 세르지오 로시.
4 인기 슈즈 아이템인 투톤 슈즈와 메리제인 슈즈의 디자인 포인트를 믹스했다. 가 격 문의, 레이첼콕스.
5 발레리나 슈즈 스타일에 메리제인 슈즈의 디자 인 포인트인 발등 스트랩을 부착, 걸리시 무드가 두드러진다. 가격 문의, 레이첼콕스.
6 높지만 안정적인 굽의 메리제인과 펌프스의 믹스 스타일. 65만8천원, 레페토.
7 아웃 솔이 넓어지는 디자인으로 안정감 있게 신 을 수 있는 슈즈는 발등 부분을 각지고 언밸런스하게 커팅 한 것이 특징. 17만8천원, 렉켄.
8 가장 메리제인 슈즈 디자인에 충실한 모델. 고급스러 운 가죽 광택에 은색 버클 장식 디자인이 포인트. 가격 문의, 렉켄.
9 발 등과 발목에 더블 스트랩으로 걸리시 무드를 강조하는 브라운 슈즈. 가 격 문의, 레이첼콕스.
10 버튼 디테일의 정통 메리제인 슈즈 스타일 디 자인. 미들 힐의 굽 높이가 편안하다. 45만8천원, 레페토.
 

최하나 기자 사진 각 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