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50 (일)
 실시간뉴스
톰 홀랜드, 활동 잠정 중단 선언
톰 홀랜드, 활동 잠정 중단 선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0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가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7일(현지시간) 버라이어티와 피플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톰 홀랜드는 엑스트라와의 인터뷰에서 애플 TV+(플러스) 시리즈 '더 크라우디드 룸'의 고된 제작으로 내년 연기 활동을 쉬겠다고 발표했다.

'더 크라우디드 룸'은 1979년 여름 록펠러 센터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으로 체포된 대니 설리반의 이야기를 다루는 시리즈로, 9일 처음 공개된다. 톰 홀랜드는 극 중 대니 설리반 역을 출연하며, 시리즈의 제작도 맡았다.

인터뷰에서 톰 홀랜드는 "당연히 힘든 시기였다"며 "이전에 확실히 경험한 적 없는 특정 감정을 탐구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그는 "게다가 프로듀서로서 모든 영화 세트장에서 발생하는 일상적인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가중됐다"고도 토로했다.

톰 홀랜드는 극 중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겪고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데 대해 "심각한 정신 건강 상태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한 데 이어 프로덕션까지 두 가지 역할을 해내면서 한계점을 넘어섰다"고도 고백했다. 이어 "열심히 일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는 생각으로 살아왔는데 '더 크리우디드 룸'은 나를 무너뜨렸다"며 "휴식이 필요해서 일주일 동안 멕시코 해변에 가서 시간을 보내고 누워있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톰 홀랜드는 지난달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도 '더 크라우디드 룸' 작업으로 인해 개인적인 삶이 붕괴됐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톰 홀랜드는 지난 2012년 영화 '더 임파서블'로 데뷔한 후 마블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피터 파커 역을 맡으며 많은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