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35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추영우, 윤경호, 하영 캐스팅 확정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추영우, 윤경호, 하영 캐스팅 확정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6.16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증외상팀에 등장한 ‘난폭한 천사' 외상 외과 전문의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제작과 캐스팅을확정지었다.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중증외상센터'가 제작과 캐스팅을확정지었다.

 

넷플릭스는 현직 의사가 집필한 인기 웹소설을 바탕으로 한 '중증외상센터'의 제작을 공식화했다.

'중증외상센터'는 환자를 살릴수록 적자가 쌓이는 눈엣가시 대학병원 중증외상팀에 전쟁지역을 누비던 천재 외상 외과 전문의 백강혁이 부임해 유명무실했던 중증외상팀을 실제로 사람을 살리는 중증외상센터로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원작 웹소설이 인기를 끌며 동명의 네이버웹툰으로도 연재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강한 사명감만큼이나 불도저 같은 성격을 가진 백강혁의 고군분투와 그를 따르는 팀원들의 성장은 물론 위급한 상황에서 물불을 가리지 않고 현장으로 찾아가는 중증외상팀의 활약과 연대 등 다양한 재미가 시청자들의 가슴을 사이다처럼 뻥 뚫어버릴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으로 전 세계에 K-콘텐츠의 위상을 알린 선두 주자 주지훈이 자신감이 흘러넘치는 천재 의사 백강혁 역을 맡았다. 강혁의 첫 제자로 간택되어 험난한 외상 외과 생활을 시작한 펠로우 양재원 역에는 '학교 2021', '오아시스'로 주목받은 추영우가 낙점됐다. '정직한 후보', '이태원 클라쓰'의 윤경호가 항문외과 교수 한유림으로 분한다.

또 책임감 넘치는 중증외상팀 간호사 천장미 역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마우스'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하영이 분한다. 2021년 제42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수상 후 '범죄도시2'의 어리바리 막내 형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정재광은 전문의 시험을 코앞에 두고 마취과의 온갖 궂은 수술을 도맡는 레지던트 박경원 역을 맡았다. 주지훈과 '좋은 친구들'로 호흡을 맞췄던 이도윤 감독이 연출을, '아다마스'의 최태강 작가가 각본에 참여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