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30 (일)
 실시간뉴스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체중감량 과정 밝히며 근황 알려...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체중감량 과정 밝히며 근황 알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2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체중 변화 때문에 생긴 튼살을 공개하며 근황을 밝혔다.

지난 20일 최준희는 누리꾼들과 함께 Q&A를 진행했다.

먼저 한 누리꾼이 "종아리 튼살은 어떤 거로도 소용없겠죠. 살을 뺐는데도 뭔가 예쁜 옷 입기 망설여지고 그래요"라고 고민을 토로하자 최준희는 "저는 정확히 종아리, 허벅지, 뒷벅지, 엉덩이, 아랫배, 뒷구리 튼살 정말 심하게 있는 편"이라고 말했다.

이어 종아리 부위의 튼살을 확대해서 올린 최준희는 "피부과에서도 복부는 쌍둥이 3명 임신한 배와 똑같다고 했다"며 "전 그냥 포기하고 산다. 이미 튼 살은 솔직히 어찌할 방법은 없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그는 "44kg 빼면서 처진 살 안 생긴 거에 감사하다. 친구들은 날 보고 해리포터 마냥 온몸에 번개 맞은 것 같다고 농담까지 한다. 그만큼 이제 익숙해져서 스트레스도 안받는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누리꾼이 "살 빼는 거 너무 스트레스고 혼자 하면 힘들다"라고 고민을 남기자, 최준희는 "진짜 다이어트 하면서 오히려 자존감 떨어지고 내가 이렇게 살 때문에 힘들어야 하나 우울한 거 내가 제일 잘 안다"며 "결심하고 시작하고 지겹게 식단하고 열심히 땀 흘리는 네가 제일 예뻐”라고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준희는 2003년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로 스무 살이다. 그는 루프스병 투병 생활을 하면서 체중이 96㎏까지 늘어났다가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44㎏을 감량했다.

인플루언서로 팬들과 소통 중인 그는 배우 데뷔를 위해 소속사와 계약했다가 곧바로 해지한 후 작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