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0 (월)
 실시간뉴스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몽골 생존기 시작
'지구탐구생활' 정동원, 몽골 생존기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22 10:52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이 몽골에서의 탐구생활을 시작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에는 정동원의 출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동원은 인도네시아에서의 탐구생활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나라 몽골로 떠나며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정동원은 인도네시아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이경규가 직접 튀긴 한국식 치킨과 마르따박 등 다양한 인도네시아 음식을 나누어 먹으며 발리에서의 마지막 밤을 즐겼다.

이어 아침을 맞이한 그는 홈스테이 가족들을 도아 소를 산책시키고, 돼지에게 사료를 주는 등 각종 일을 도맡아 하며 마지막까지 임무를 다했다.

이경규에게 탐구일지를 점검받고 확인 도장을 받으며 인도네시아 탐구생활을 마무리한 정동원은 홈스테이 가족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건냈다.

정동원은 "조금 더 커서, 아들로서 다시 일을 도와드리러 오겠다"고 말하며 홈스테이 가족들을 감동케 했다.

이어서 세 번째 탐구생활을 하기 위해 몽골로 날아온 정동원과 파트너 이경규는 공항까지 마중나온 몽골인 부부 애루카, 뭉흐와 만나 본격적인 몽골 생존기를 시작한다.

정동원은 드넒은 초원을 달리며 도심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이경규의 특별 미션을 받고 준비해온 몽골어 회화 실력을 뽐내며 몽골인 부부의 미소를 자아냈다.

울란바토르의 메인 스트릿에 도착한 정동원은 세련된 모습의 도심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낸다. 특히, 정동원을 단번에 알아보는 현지인 팬을 만나고, 곳곳에 녹아있는 한국의 향취를 맡으며 몽골에 부는 놀라운 한류열풍을 체감한다.

이어 현지 식당에서 몽골 음식을 첫 체험한 정동원은 입맛에 딱 맞는 음식에 감탄, 각종 리액션을 총동원하며 폭풍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또한, 정동원은 "곧 '게르'에 가게 되면 휴대폰을 쓸 수 없고, 전기도 되지 않는다"는 현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크게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몽골에서 일어날 파란만장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애루카 뭉흐 부부의 아파트에서 머물며 몽골의 도심라이프를 잠시 즐기게 된 정동원은 20대 초반에 결혼해 가족을 이뤘다는 부부의 이야기를 듣고 "지금 한국은 정말 심각하다.

특히 장 모 씨가 (결혼이) 제일 시급해요"라며 친한 사이인 가수 장민호를 걱정했다. 이어 "저희 아버지보다 두 살이나 많다"라며 근심 어린 표정을 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Queen 김경은 기자] 사진  MBN '지구탐구생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부산사랑 2023-06-28 09:27:13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응원합니다

부산사랑 2023-06-26 19:22:11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응원합니다

hayashi 2023-06-24 23:06:58
진짜 예능의 신이 되어가고있는 정동원 아티스트
너무 재미있어 시간이 빛의 속도로 지나가네요

남미애 2023-06-22 15:05:25
보면 볼수록 재미있는 정동원

베베6 2023-06-22 13:34:46
정동원 지구탐구생활 완전 힐링투어~~~
노래 예능 연기 외모 머든 다 잘해내는 정동원
왕 멋져요 정동원 최고입니다 최고 최고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