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20 (월)
 실시간뉴스
그리 "父 김구라, 새엄마와 내 뮤지컬 보러 와…처음으로 인정받았다"
그리 "父 김구라, 새엄마와 내 뮤지컬 보러 와…처음으로 인정받았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23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갈무리)

가수 그리(본명 김동현)가 뮤지컬 공연으로 아빠 김구라에게 처음으로 인정받았다며 기뻐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서는 홍진경과 남창희가 그리의 뮤지컬을 응원하러 가는 모습이 담겼다.

그리는 현재 KBS2 드라마가 원작인 동명의 뮤지컬 '드림하이'에 출연 중이다. 그리는 "드라마 '드림하이'의 10년 뒤 이야기다. 저는 제이슨 역인데 춤꾼 역할"이라며 "태어나서 춤을 한 번도 안 춰봐서 큰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저께가 제일 긴장됐다. 아버지가 새엄마랑 왔는데 멋있다더라"라며 "아빠가 처음으로 인정해줬다. 좀 기뻤다"고 고백했다.

또 그리는 "맨날 춤을 아침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췄다"며 뮤지컬 무대에 오르기 위해 노력했던 날을 떠올렸다. 동시에 대기실에서 춤 연습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춤 못 추는데 춤으로 캐스팅 당했다"며 연신 부끄러워했다.

그리가 무대 뒤에서 항상 떨린다고 하자, 홍진경은 "나만 떨리는 게 아니라고 생각하면 진정된다"고 긴장을 푸는 방법을 공유해주기도 했다.

그리는 "커튼콜 때 사람들이 카메라 들고 사진 찍는다. 전 방송을 해봐서 카메라 렌즈가 누구 배우한테 향하는지 다 안다. 하지만 저한테는 (카메라 렌즈가) 별로 안 온다. 저를 좀 집중적으로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공연을 다 본 홍진경과 남창희는 "왜 이렇게 잘하냐. 발성도 좋고 딕션도 너무 좋다. 춤으로 사람을 홀렸다"고 칭찬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