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30 (일)
 실시간뉴스
신세계인터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국내 두 번째 단독매장 오픈
신세계인터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국내 두 번째 단독매장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07.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뷰티 특화 플래그십스토어 열어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바이레도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바이레도 뷰티 특화 플래그십스토어를 가로수길에 열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유러피안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를 개소했다고 11일 밝혔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가로수길은 최근 향수 브랜드들이 잇달아 매장을 오픈하며 니치 향수 거리로 조성되고 있다. 전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플래그십 스토어가 지난해 오픈했으며 르라보, 이솝 매장 등이 운영 중이다.

바이레도는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니치 향수를 좋아하는 20~30대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바이레도의 구매 고객은 약 70%가 2030으로 구성돼 가로수길 상권을 활성화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이레도 가로수길 뷰티스토어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용품을 함께 판매하는 기존 도산점과는 달리 뷰티 제품만을 판매하는 뷰티 특화 매장으로 구성됐다. 향수와 바디케어, 홈 프래그런스 및 메이크업 등 브랜드의 모든 뷰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상주하는 뷰티 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모든 제품을 자유롭게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매장은 기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의 심플하고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를 그대로 차용했다. 차분한 그레이 색상의 핸드 메이드 벽돌을 사용한 건물 외관은 전통적인 돌담 쌓기 방식으로 제작됐다. 전면의 커다란 통창을 통해 스며드는 자연 채광은 브랜드의 미니멀한 이미지와 대조되는 자연스러운 색조를 완성시켜 준다.

매장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정체성을 느낄 수 있다. 현대적인 느낌의 차가운 알루미늄 프레임과 강렬한 레드 색상의 소나무 테이블이 조화를 이룬다.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직접 선택한 떠오르는 한국의 신진 아티스트 이희준의 대형 작품이 전시됐다. 바이레도의 한국 시장에 대한 애정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바이레도는 가로수길 뷰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 웰컴 혜택과 함께 향수 및 메이크업 샘플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 관계자는 "고객들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바이레도의 모든 뷰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고객들이 청담동 명품거리를 떠올리듯 가로수길 니치 향수거리를 떠올리고 쇼핑하러 올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서비스와 이벤트를 계속해서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바이레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