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25 (일)
 실시간뉴스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평화야! 통일아! 안녕~ 우리 함께 만들어 갈래?" 홍보 부스 운영
민주평통 군위군협의회 "평화야! 통일아! 안녕~ 우리 함께 만들어 갈래?" 홍보 부스 운영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07.1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군위군협의회는(회장 이우석)는 7월 8일(금) 2시에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자문위원 및 어린이, 학부모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위청년회의소에서 주최한 “어린이 범죄 예방 창작뮤지컬 공연”전 행사로“평화야! 통일아! 안녕? 우리 함께 만들어 갈래?”홍보부스 및 포토존을 운영하였다.

군위군 협의회에서는 부모와 함께 온 자녀에게 민주평통에 대한 설명과 민주평통 열쇠고리 종이모자 홍보물을 배포하고, 포토존 운영을 통한 평화통일의 공감대 형성하는 등 홍보 활동을 진행하였다.

이우석 협의회장은 “군위청년회의소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함께 협업하여 평화통일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평화통일의 중요성을 홍보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얼마남지 않은 임기동안도 지역사회 평화통일 구심적 역할을 잘 해주실 것을 당부드린다”며 인사말씀을 전했다.

한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헌법」 92조에 근거한 평화통일정책 대통령 자문기관으로, 국민의 목소리를 담은 건의·자문을 강화와 국민의 통일의지와 역량을 결집해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구체적으로 실천코자 1980년대 초반에 범국민적 평화통일정책자문기구로 설립됐다.

퀸 류정현 기자 사진 군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