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05 (일)
 실시간뉴스
있지, '킬 마이 다웃' 콘셉트 포토 공개
있지, '킬 마이 다웃' 콘셉트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1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당당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1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KILL MY DOUBT)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추가로 올렸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올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시크한 아우라로 있지 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더불어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에서는 카메라 앞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포착됐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케이크'(CAKE)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케이크'는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있지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있지는 타이틀곡 '케이크'와 수록곡 '벳 온 미'(BET ON ME),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None of My Business) 등 총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하고 팝업 스토어, 발매 기념 무료 쇼케이스 등 풍부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중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부터 8월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하며, 신보 발매 당일인 31일에는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을 정식 발매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