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30 (화)
 실시간뉴스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미숫가루 전달 행사를 통한 나눔 봉사의 참의미 되새겨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미숫가루 전달 행사를 통한 나눔 봉사의 참의미 되새겨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07.1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회장 조인제)는 지난 13일 청도군 자원봉사센터에서 조인제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장 등 2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한 미숫가루 전달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지역사회 행복공동체를 구현하고, 청도행복헌장의 참의미를 일깨워 주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 회원들은 미숫가루 250여 봉지를 소포장하여 각 읍면별 30봉씩 천사 냉장고 또는 지역의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하였다.

조인제 청도군지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회 회원분들이 뜻깊은 나눔 활동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같은 이러한 따뜻한 분위기가 청도에서 끊임없이 되풀이되도록 우리 지회가 앞장서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청도군지회는 자유민주주의를 항구적으로 지키고 발전시키는 데 이바지하게 함을 목적으로, 자유 수호 활동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독거노인 연탄 전달, 반찬 봉사 등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으로 이웃사랑 실천을 해오고 있다.

퀸 류정현 기자 사진 청도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