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50 (일)
 실시간뉴스
이효리♥이상순 "반려견 모카, 숨 거뒀다"
이효리♥이상순 "반려견 모카, 숨 거뒀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리 블로그 갈무리)

13일 안성 평강공주보호소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12년 이효리님께서 입양했던 모카카 7월 12일 별이 됐다. 효리 바라기였던 모카가 떠나서 많이 힘드실 텐데 위로를 전한다. 그동안 사랑으로 돌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밝히며 이효리가 전한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기특하게 걸어서 화장실 패드에 오줌 한 번 싸고 물 마신 후 자기 자리로 돌아가서 숨을 거뒀다"고 전했다.

보호소는 "모카는 임신한 채로 구조돼 보호소로 온 다음 날 세 마리의 아이를 출산했다. 그때부터 모카와 삼 남매는 효리님이 임시 보호하며 아가들은 입양 보내고 효리님만 따르는 모카는 차마 보낼 수 없어 그렇게 가족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얼마 전 모카가 많이 아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아주 힘들지 않게 예쁘게 떠났다고 한다"며 "선선한 바람이 머리 곁을 스치고 따스한 햇살이 어깨에 내리면 네가 바람이 되어, 햇살이 되어 보러 온 거라고 생각할게.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강아지 모카야 안녕"이라며 작별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모카야 효리엄마, 상순아빠 곁에서 많이 행복했지. 사랑 많이 받고 떠난 모카. 순심이 만나서 가족 얘기하며 잘 지내다 훗날 다 같이 만나자. 먼 길 조심히 가렴.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