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0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마음의 양식 채워요” 7월 문화이벤트
결혼정보회사 가연 “마음의 양식 채워요” 7월 문화이벤트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07.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7월 도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맡겨진 소녀’, ‘머니 앤드 러브’, ‘이상하게 피곤한 사람과 안전하게 거리 두는 법’, ‘마음의 자유’까지, 도서 4종을 각 5권씩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선물한다.

신청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은 개별 연락과 게시판으로 안내한다.

먼저 ‘맡겨진 소녀’는 2022년 부커상 최종후보에 올라 화제를 모은 아일랜드 작가 클레어 키건의 소설. 지난 5월 국내 개봉한 동명의 영화 원작이다. 먼 친척 집에 맡겨진 한 소녀가 처음으로 겪는 다정함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머니 앤드 러브’는 인생에서 일과 사랑 중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지침서다. 특히 커리어와 가정생활이라는 선택에 놓이는 워킹망과 경력단절 여성 등이 자신 있게 결정할 수 있도록 조언을 전한다.

‘마음의 자유’는 삶이 힘겨워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은 마음을 토닥이는 조언들이 담긴 책이다. 불안한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는 작가의 단단한 말들과 실용적인 조언이 가득해, 읽는 이의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이상하게 피곤한 사람과 안전하게 거리 두는 법’에서는 연인·친구·직장 등 가까운 관계에서 일어나는 가스라이팅 위험신호를 체크하게끔 한다. 실제 가스라이팅이 얼마나 흔하게 일어나는지 일러주고, 건강한 인간관계 구축의 길잡이가 될 예정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마음 치유와 사랑, 힐링에 대한 도서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신간 선물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이벤트 외에도 성혼 후기, 데이트코스 추천 등 연애·결혼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사진 :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