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15 (월)
 실시간뉴스
'D.P.2' 정해인·구교환, 다시 뭉친 콤비…투샷 공개
'D.P.2' 정해인·구교환, 다시 뭉친 콤비…투샷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D.P.2' 스틸컷

'D.P. 시즌2'(이하 'D.P.2') 정해인, 구교환의 투샷이 공개됐다.

21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2'(극본 김보통, 한준희/연출 한준희) 측은 극 중 준호(정해인 분), 호열(구교환 분)의 콤비 스틸컷을 공개했다.

'D.P.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공개된 스틸컷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다시 시작한 안준호와 한호열의 모습을 담았다. 사단 전체 검거율 1위에 빛나는 두 콤비는 조석봉(조현철 분) 일병 사건 이후 다시 만나 탈영병 추적을 이어간다. 탈영병을 무사히 데려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의 행적을 따라 전국을 누비며 변장을 하고 탐문 수사를 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한다.

주저앉은 호열을 붙잡고 있는 준호나 상처 가득한 얼굴에 울음기를 담은 두 사람의 감정적인 순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우애로 똘똘 뭉친 콤비 플레이로 시즌1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D.P.조에 대해 한준희 감독은 "여러 인물을 만나면서 준호와 호열이 어떻게 성장해 가는지가 중요한 화두였다"라고 설명했다.

준호 역의 정해인은 "호열은 준호가 닮고 싶어 하고 준호에게 부족한 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라며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두 사람이 같이 다니는 케미스트리가 재미있게 전달이 된 것 같다"라고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를 설명했다. 호열 역의 구교환은 "작품을 모두 보고 나니 'D.P.'는 안준호라는 인물이 만났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다, 시즌1에서 준호를 처음 만나고 알아봤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D.P.2'는 오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6부작 전편이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