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0 (월)
 실시간뉴스
다시 뭉친 막강 D.P.조 콤비 준호열
다시 뭉친 막강 D.P.조 콤비 준호열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7.2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로를 닮아가며 성장할 준호열 출격 준비 완료!
'D.P.(디피)' 시즌2 준호열 스틸.
'D.P.(디피)' 시즌2 준호열 스틸.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가 모두가 기다려 온 준호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다시 시작한 안준호와 한호열의 모습을 담았다. 사단 전체 검거율 1위에 빛나는 두 콤비는 조석봉 일병 사건 이후 다시 만나 탈영병 추적을 이어간다. 탈영병을 무사히 데려오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의 행적을 따라 전국을 누비며 변장을 하고 탐문 수사를 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한다. 주저앉은 호열을 붙잡고 있는 준호나 상처 가득한 얼굴에 울음기를 담은 두 사람의 감정적인 순간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우애로 똘똘 뭉친 콤비 플레이로 시즌1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D.P.조에 대해 한준희 감독은 “여러 인물을 만나면서 준호와 호열이 어떻게 성장해 가는지가 중요한 화두였다”라고 설명했다. 준호 역의 정해인은 “호열은 준호가 닮고 싶어 하고 준호에게 부족한 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두 사람이 같이 다니는 케미스트리가 재미있게 전달이 된 것 같다” 고 두 사람의 케미를 설명했고, 호열 역의 구교환은 “작품을 모두 보고 나니 <D.P.>는 안준호라는 인물이 만났던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인 것 같다. 시즌1에서 준호를 처음 만나고 알아봤던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

다른 환경에서 자라 군대라는 작은 사회에 만난 두 청년이 D.P.조로 활동하며 함께 많은 일을 겪고 서로 닮아가며 더욱 단단해질 관계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