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00 (토)
 실시간뉴스
“생존을 위한 좀비 탈출 퀘스트가 시작된다!”
“생존을 위한 좀비 탈출 퀘스트가 시작된다!”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7.26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좀비버스'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공개!
'좀비버스'의 메인 포스터.
'좀비버스'의 메인 포스터.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 '좀비버스'가 쫄깃한 긴장감과 신선한 웃음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좀비의 손아귀 속 10인의 출연진들로 눈길을 끈다. 특히 비장한 모습부터 깜짝 놀라는 모습, 달려 나가는 모습까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마주한 이들 저마다의 반응은 스펙터클한 전개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좀비버스'는 이시영,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유희관, 조나단, 파트리샤, 꽈추형(홍성우), 덱스라는 신선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저마다의 뚜렷한 개성과 캐릭터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낼 전망이다. 여기에 “생존을 위한 좀비 탈출 퀘스트가 시작된다” 라는 카피는 좀비 사태 발발 이후 3일간의 여정 동안 이들에게 닥칠 생존과 직결된 퀘스트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촬영 현장에서 평화롭게 웃고 있다가 갑자기 들이닥친 좀비 떼에 혼비백산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홍대 거리부터 슈퍼마트, 놀이공원까지 좀비에게 점령당한 대한민국을 보여준다.

10인의 출연진들은 달려드는 좀비 떼 사이에서 끝까지 생존해 월미도에서 대피선에 무사히 탑승해야 하는 최종 목표를 가지고 뛰고 또 뛰며, 이들의 위험천만한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좀비에게 직접 맞서 싸우는 이시영과 노홍철, 좀비에 둘러싸여 갇혀버린 유희관, 애타게 서로를 찾으며 의지하는 조나단, 파트리샤의 모습은 출연진들을 향해 저돌적으로 돌진하는 좀비들과 대비되며 시청자들에게도 오싹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철창에 갇힌 츠키를 보며 “꼭 구할 거야?”라는 출연진들과 서로의 탓을 하는 이들의 모습은 “어차피 나만 아니면 되잖아?”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공포가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도 웃음을 자아내는 '좀비버스'만의 반전 매력을 예고한다. 또한, 좀비에 물려 좀비화 되어가는 박나래부터 서로 속닥거리며 음모를 꾸미는 딘딘과 꽈추형, 어딘가에 매달리며 허공을 가로지르는 츠키, 맨손으로 밧줄을 타는 덱스 등 10인 10색 출연진의 캐릭터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재미를 책임진다.

좀비버스 제작진은 “좀비에게 심하게 당해 즉사한 후 좀비가 되는 출연자 혹은 죽음은 면했지만 감염이 되어 서서히 좀비가 되어가는 상태로 목숨을 이어나가는 출연자가 생겨나고 그들을 보살피며 함께 다닐 것인가, 버릴 것인가 모두 동료 출연진의 선택에 의해 결정된다”고 귀띔해 상상도 예상도 불가한 전개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벽을 뚫고 돌진하는 트럭, 폭발하는 차량, 부표에 의지해 바다를 건너는 모습까지 '좀비버스'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하며 신개념 좀비 액션 버라이어티 장르로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