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25 (월)
 실시간뉴스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박서준·박보영, 팽팽한 긴장감 예고
'콘크리트 유토피아', 이병헌·박서준·박보영, 팽팽한 긴장감 예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 스페셜 포스터

'콘크리트 유토피아' 속 황궁 아파트 주민들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27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의 스페셜 포스터를 선보였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포스터에는 황궁 아파트를 배경으로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이병헌 분)을 비롯한 캐릭터들이 발산하는 독보적인 존재감이 담겨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탁과 혼연일체가 된 이병헌의 모습은 스크린에 다시 한번 파장을 일으킬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이어 민성(박서준 분)과 명화(박보영 분)의 위태로운 시선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재난 속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토리를 예고하며 흥미를 끌어올린다.

이어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금애(김선영 분), 어딘가를 응시하는 혜원(박지후 분)과 도균(김도윤 분)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살아남은 자들의 생존규칙 따르거나, 떠나거나'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재난 속 유일하게 살아남은 아파트에서 시작되는 진짜 생존이 그려낼 밀도 높은 드라마를 기대케 한다.

제48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되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오는 8월9일 극장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