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0 (일)
 실시간뉴스
수구초심 마음으로 고향 발전을 응원합니다!
수구초심 마음으로 고향 발전을 응원합니다!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07.2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대구영천향우회, 대구 군부대 유치 및 인구캠페인 실시
재대구영천향우회는 2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에서 월례회 행사와 함께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와 인구늘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재대구영천향우회는 2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에서 월례회 행사와 함께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와 인구늘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재대구영천향우회(회장 오종수)는 지난 2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에서 월례회 행사와 함께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와 인구늘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종수 재대구영천향우회장, 김남칠 사무총장, 향우회 임원 및 회원과 김진현 부시장, 영천시청 직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 순서는 향우회장 및 부시장 인사, 대구 군부대 유치 구호제창 및 인구 캠페인, 영화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재대구영천향우회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지난해 대구 군부대 유치 홍보를 위해 대구 시내에 현수막 100여 장을 게첨하는 등 고향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있다. 이번 행사도 향우회 임원들의 주도로 진행됐으며, 힘찬 구호제창으로 고향 발전을 위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종수 향우회장은 “고향의 최대 현안인 대구 군부대 유치와 인구늘리기를 수구초심 마음으로 간절히 원하고 있다. 특히 영천은 인천상륙작전의 성공을 이끈 영천대첩의 현장이자, 현재도 육군3사관학교, 영천호국원, 제2탄약창 등 군사시설이 다수 위치해 있는 호국, 군사도시.”라며 대구 군부대 이전 최적지는 ‘고향 영천’임을 강조했다.

이에 김진현 부시장은 “오종수 향우회장님을 비롯한 임원‧회원분들, 그리고 가족분들까지 시정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협조가 큰 힘이 되고 있다. 향우회의 번영과 발전을 기원하고, 앞으로도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등 영천시의 주요 현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제공 영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