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05 (화)
 실시간뉴스
연천군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충퇴치용품 지원사업
연천군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해충퇴치용품 지원사업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07.3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순미·민간위원장 심명숙)는 31일 주민들이 정기적으로 기부한 후원금으로 미산면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65가구를 방문, 해충퇴치용품을 전달했다.

미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가가호호 방문해 해충퇴치용품과 구급약을 전달하며 저소득층의 안부확인 및 정서적 지지를 통해 더불어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랑을 전달했다. 위원들은 폭우로 인해 모기 발생이 급격하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연천군보건의료원에서 지원한 방역약품도 함께 지원했다.

이순미 미산면장은 “무더운 여름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한 물품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연천군 바르게살기운동 백학위원회, 이웃돕기 꾸러미 20세트 기탁

연천군 바르게살기 운동 백학위원회(회장 정영희)는 31일 백학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꾸러미(화장지, 미역 20세트)를 기탁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백학위원회는 어르신을 위한 생필품 지원 사업, 국토대청소 환경정화, 도로변 꽃길 조성 등 ‘바르게 산다’는 의미를 되새기는 사업을 하며 지역 내 봉사단체로 활동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백학위원회 정영희 회장은 “마을을 지켜주시고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에게 저희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퀸 류정현 기자 사진 연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