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5 (토)
 실시간뉴스
8월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8월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넷플릭스 금주의 신작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08.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버스 

‘좀비 맛집' 넷플릭스가 신선한 ‘좀비물' 예능으로 찾아온다. 넷플릭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좀비들에 맞서 서로 돕고 또 배신하며 퀘스트를 수행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을 유발하고, 강렬한 재미까지 선사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1, 2의 박진경 CP가 참여하여 유쾌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연출을 보여주고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미술팀,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의 좀비 액션 안무가 등 실감 나는 좀비들의 활약을 위해 좀비 장인들이 뭉쳤다.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의 이시영, 넷플릭스 예능 '먹보와 털보'의 노홍철, 넷플릭스 예능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의 박나래, '1박 2일'의 딘딘, 빌리의 츠키, 전 야구선수 유희관, 현실 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의 꽈추형(홍성우),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 시즌2의 덱스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하트스토퍼 시즌2 

여름에 딱 어울리는 풋사과 같은 사랑이 다시 찾아온다. '하트스토퍼'는 두 친구가 사랑에 빠지고 서로를 응원하면서 가장 나다운 모습을 찾는 여정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에서 혼란스러운 시간을 거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찰리와 닉은 새로워진 관계에 적응해 간다. 한편 태라와 다르시는 뜻밖의 난관에 부딪히고, 타오와 엘은 단순한 친구 사이 이상이 될 수 있을지를 고민한다. 시험부터 파리 수학여행, 졸업 파티 준비까지 신경 써서 해결할 일들이 가득한 상황 가운데, 삶과 사랑 그리고 우정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친구들의 여정이 계속된다.

순수하고 담백하게 사랑을 담은 동화 같은 연출로 호평받았던 '하트스토퍼' 시즌1에 이어 시즌2는 저마다의 고민과 용기를 품고 더 나아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는 끝없는 야근과 상사의 갑질에 시달리며 지옥 같은 삶을 살던 텐도가 좀비 사태를 맞이한 후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휴식도 없이 영혼 상실에 집안은 쓰레기장이 되어 간신히 눈만 붙이고 출근하기를 반복하던 텐도는 출근길 마주친 좀비 떼에 혼비백산해 도망친다. 그러던 중 이제 출근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에 좀비 떼 한복판에서 만세를 부른다. 무채색이었던 텐도의 세상은 좀비의 등장으로 오히려 찬란한 빛으로 물들고, 그의 얼굴도 생기를 되찾는다. 원하는 삶을 살지 못할 바에 좀비에 물리는 게 낫다는 생각에 집 대청소, 캠핑, 서핑, 요가, 불꽃놀이, 모두를 구하기 등 100가지 버킷리스트를 써 내려간다.

 

소울캐처 

'소울캐처'는 평범한 사람을 잔인한 살인자로 돌변하게 만드는 무기 ‘소울캐처’ 탓에 형을 잃은 한 남자가 복수에 돌입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폴란드 대테러부대 출신이자 민간 용병인 주인공은 소울캐처로 세상에 큰 혼란을 야기하려는 마마도프 장군을 막으라는 임무를 맡는다. 소울캐처의 희생양이 된 형을 떠올린 그는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복수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

'소울캐처'는 넷플릭스 영화 '레슨 플랜', '바르트코비아크'의 감독 다니엘 마르코비치가 연출하고, 넷플릭스 영화 '그날 밤 유치원에서 생긴 일', '레슨 플랜', '아우슈비츠 챔피언'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피오트르 비트코프스키가 주연을 맡았다. 넷플릭스 글로벌 탑10 영화(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던 '레슨 플랜'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이들이 보여줄 폭발적인 액션 카타르시스에 기대가 모인다.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비밀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비밀'은 미국 식품업계와 규제 기관의 충격 실태를 고발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다. 햄버거에서 발견된 대장균 균주부터 땅콩버터로 인한 살모넬라균 감염 사태까지, 미국에서 발생하는 치명적인 식품 매개 질병을 야기하는 식품 공급 체계의 불길한 실태와 그 이면에 감춰진 역사를 심층적으로 탐구한다.

'포이즌: 음식에 감춰진 더러운 비밀'은 비위생적인 환경, 식품 안전 보고서 위조, 부패 혐의 등 미국 식품 업계를 둘러싼 논란을 집중 조명하며, 전문가와 피해자 가족과의 생생한 인터뷰로 전개된다. 제프 베네딕트의 저서에 기반한 작품으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돈, 돈, 돈을 아십니까?'로 자산관리에 대한 내용을 알기 쉽고 흥미롭게 전한 스테파니 소치티크가 식품 위생에 대해 화두를 던지며 경각심을 촉구한다.

 

지현애 기자 사진제공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